이메일 마케팅 전략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 솔루션

2020. 7. 20. 15:46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 전략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 솔루션



성공한 모든 기업은 스스로 마케팅을 해야 하지만 일부 기업은 특정 마케팅 기법을 소홀히 할 수도 있다.


완고한 비즈니스 세계에서 이메일 마케팅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기 위한 가장 생산적이고 수익성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여기 이메일 마케팅을 잘해서 오늘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전자 메일 메시지를 개인으로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소비자들은 그들이 개인적인 성격으로 그들을 대하는 사업과 연관될 수 있다고 느끼고, 이것은 그들이 물건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더 커지게 한다.


보낸 전자 메일에 고객의 이름을 사용하고 개인적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이 관심을 가지고 판매를 증가시키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어떤 이메일이 성공적이고 어떤 이메일이 성공적이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단일 전자 메일의 경우 메일 목록을 무작위로 절반으로 나누고, 각 절반은 서로 다른 제목을 가진 메시지를 수신하십시오.


이를 통해 어떤 주제가 가장 효과적일 뿐 아니라 어떤 주제가 가장 무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이중적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고객이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많은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소비자가 당신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고, 당신이 스팸 발송자라고 불릴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준다.




전자 메일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구독 취소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에 편안함을 느끼도록 쉽게 찾도록 하라.


당신은 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는 것처럼 느끼기를 결코 원하지 않는다.




고객이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에서 적극적인 피드백과 수동적인 피드백을 남기도록 유도하십시오.


적극적 피드백은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과 같은 것을 의미한다.


소극적인 피드백도 사용해야 하는데, 이것이 더 교묘하다.


여기에는 어떤 링크를 가장 많이 클릭하는지, 링크를 클릭한 후 사람들이 어디로 가는지, 각 이메일이 얼마나 수익적으로 잘 작동하는지 추적하는 것이 포함된다.




때때로 이메일 형식을 변경하십시오.


따라서 HTML 형식의 전자 메일을 보통 발송하는 경우, 혼합하여 일반 텍스트 형식과 같은 형식으로 전자 메일을 발송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중요한 발표를 위해 다른 형식을 선택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 약간 다른 이메일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할 때, 그들의 이름을 물어보라.


이 정보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개인적인 주의를 위해 이메일 메시지를 개인화할 수 있다.


당신이 그들에게 보내는 이메일은 받는 사람들이 그렇게 익명으로 느끼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두드러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메일만 보낸다면,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고 그들의 시간을 감사하는 것이 가치 있다는 것을 고객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그저 돈을 빨아먹고 싶은 비정한 존재처럼 보이지 않고, 지적인 말들로 그들을 감동시키고자 하는 것이다.


전자 메일에서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이나 승진과 같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것은 쉽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고객 및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면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팁을 이메일 마케팅 전략에 통합하고 비즈니스가 성공할 때 지켜 보십시오.